메뉴 건너뛰기

잡담 국내 감독 교육 시스템을 처바꾸든가 아니면 감독들이 해외가서 존나게 배워 오든가
184 4
2026.06.26 16:30
184 4

둘 중 하나는 하고 국내 감독 타령을 해야지

자꾸 외국인 감독들이 들어와서 이것저것 지시하는 건 싫고 실력은 안되는데 돈은 외국 감독들이랑 비슷하게 받고 싶고

 

당장 벤투도 유럽 축구 트렌드에서 10년 동떨어진 감독 소리 들었는데 홍이랑 상대가 되든?

포옛 그렇게 별로라더니 전북 오자마자 강등권 갔던 팀 데리고 더블 하더라

제시 마치 보고서에 까플 오지게 달더니 캐나다팀으로 지금 조 2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국내 감독 수준 처참하다

아겜은 또 어떡할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4 06.25 24,2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5949 잡담 3차전은 무승부없는규정같은거 있어야할듯 19:05 8
1275948 잡담 아까 쓴 건데 정리 쉽게 19:04 21
1275947 잡담 저 사람 울산에서 연봉은 얼마였데? 1 19:04 12
1275946 잡담 근데 보면 승자승떼고 봐도 3위를 올려주는거에서 2패 박은 조들이 꽤 많아서 그거 아니여도 1 19:02 49
1275945 잡담 고지대에서 오래 머물렀다가 내려오면 더 적응이 필요하고 더 더운건 당연하지 아오 19:01 11
1275944 잡담 근대 난 홍명보 이해가안되는게 어쨌든 월드컵에 왔으면 자기가주장한 원팀만들기위해서라도 손흥민 중심으로 전술을 짜고 선수들 모아서 기살리고 분위기좋게 만들어야 되는거아님? 1 19:00 35
1275943 잡담 3위 경기 할거면 그냥 모든조 다같이 경기해야함 2 19:00 45
1275942 잡담 감독들 나사빠질때 선수탓하는데 홍은 매번탓하니까 1 18:59 20
1275941 잡담 ㅂㅎㅊ 조금 민감한 질문인데 2 18:58 134
1275940 잡담 감독들 대부분 고래 고래 소리치면서 코칭하는데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거였어 18:57 36
1275939 잡담 다 지탓이라 해놓고 사임 안하면 지탓이라고 한 말 개구라인거 2 18:52 60
1275938 잡담 젭티 양아치지만 너무 조롱당해서 한국 잘하길 바랐는데 2 18:52 96
1275937 잡담 설령 운좋게 32강 턱걸이도 간다 해도 32강 상대 독일, 이집트 이런데데 감독이 병신이라 전술도 없는마당에 6 18:51 92
1275936 잡담 홍명보 이야기는 그러면은 상대팀에 대해서 분석할 필요가 없다는건가? 1 18:51 42
1275935 잡담 스페인은 1차전 때 너무 욕먹어서 우르과이전까진 빡겜할 듯 18:50 31
1275934 잡담 홍명보 인터뷰 진짜 개충격인데 6 18:47 359
1275933 잡담 그래서 엥간하면 3위팀은 토너먼트가도 못한다고 함 4 18:46 174
1275932 잡담 남아공 감독은 전술을 바꿔왔는데 왜 전술을 바꾸지 않았는가? 18:46 27
1275931 잡담 ㅍㅁ인데 이번에 승자승 제도 별로란 소리많던데 어찌 봄? 7 18:43 124
1275930 잡담 H조는 사우디까지 가능성있어서 18:42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