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은 근데 외부에서 못 건들지 않나? 저번에 뭔 피파에서 어쩌고 한거 같은데?
무명의 더쿠
|
15:35 |
조회 수 242
어디부터 손을 봐야할지도 모르는데
외부에서 간섭도 못하면
걍 제재 받을꺼 각오하고 문체부 같은데서 다 엎던가
아니면 답도 없는거 아님?
내가 잘못 알고 있는거면 좋겠는데
외부에서 간섭도 못하면
걍 제재 받을꺼 각오하고 문체부 같은데서 다 엎던가
아니면 답도 없는거 아님?
내가 잘못 알고 있는거면 좋겠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