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 다득점이 문제가아니라 세네갈이 이기는거부터가 우리한테 문제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다득점 빙고판도 우리한테 불리한거 같은데 세네갈이 조가 빡세서 그렇지 2골정돈 걍 넣을거 같은데.. 이라크가 너무 못함
10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라크 다득점이 문제가아니라 세네갈이 이기는거부터가 우리한테 문제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