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수 다 깨지면 지금보다 더 난리날거 같은데 의외로 뭐 어차피 32강 올라갈수 있는거 아니야? 이러면서 보는 사람들 많아보여서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92
어제 질때도 상황의 심각성 모르고 왜이렇게 난리야 쿨한척 한 애들 있는데
이런 애들이 찐임
어제 질때도 상황의 심각성 모르고 왜이렇게 난리야 쿨한척 한 애들 있는데
이런 애들이 찐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