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알못 일반인들 눈에는 보임 누가 열심히했는지 ㅋㅋㅋㅋ 조원희 선출이라고
- 16:19
- 조회 7
- 잡담
-
- 지금 킹우의수 따지고 선수탓 할때가 아냐 제발 감독 알아봐라
- 16:18
- 조회 22
- 잡담
-
- 축구협회 비롯해 고인물들 진짜 썩을 만치 썩었구나
- 16:18
- 조회 12
- 잡담
-
- 선출들 걍 선수들 이용해서 유툽 하는거부터 짜증남
- 16:18
- 조회 17
- 잡담
-
- 솔직히 선수들 다같이 저점이였어서 누가 잘했니 못했니가 1도 의미 없어보임
- 16:16
- 조회 57
- 잡담
-
- 아니 근데 경기를 자기만 본 것도 아니고 전국민이 다봤는데
- 16:13
- 조회 36
- 잡담
-
- 어제 경기를 보고 옌스를 욕하는게 맞음..??
- 16:12
- 조회 120
- 잡담
-
- 클럽팀으로 돌아가면 다 잘하는선수들이라빡침
- 16:11
- 조회 17
- 잡담
-
- 해축보면서 감독이 얼마나 중요한지 너무 많이 봐와서
- 16:11
- 조회 60
- 잡담
-
- 어지간하면 현지가있을동안 감독 선수들 욕 절대 안하겠다는 원덬이 등장
- 16:09
- 조회 111
- 잡담
-
- 걍 존나 투명함 옌스랑 친분없고 엮인거없으니까 저러는거임 이태석은 이을용아들이고 설영우는 친분았고
- 16:09
- 조회 56
- 잡담
-
- 걍 한국스타일이랑 다르면 다 욕함 선출들 진짜 그래서 짜증남
- 16:08
- 조회 118
- 잡담
-
- 얘들아 우리 32강 내일까지 봐야되지..? 이미 어렵나..?
- 16:07
- 조회 127
- 잡담
-
- 근데 수미없어서 4백 못한다는거와 윙백 성향이 아닌 풀백들을 데리고 쓰리백을 하는것고ㅓ
- 16:07
- 조회 27
- 잡담
-
- 이태석은 근데 국대에서 보여준거에비해 너무 빠르고 쉽고 스무스하게 국대 주전되긴한듯
- 16:07
- 조회 161
- 잡담
-
- 조원희 별개로 박주호 지지하지 않았었나...
- 16:06
- 조회 126
- 잡담
-
- 내가 지금까지 본 월드컵 최대의 실수는 2002년 홍명보였어
- 16:04
- 조회 174
- 잡담
-
- 어제 경기에서 옌스욕만 주구장창하네 심지어 날조하는데 ㅇㅇ 실점상황에 옌스
- 16:03
- 조회 174
- 잡담
-
- 요새 6번 홀딩역할 잘 안쓰는데
- 16:02
- 조회 48
- 잡담
-
- 결과 안나오면 욕하겠다> 이건 이미 예견된 결과를 알기 때문에 막으려던 사람한테 힘실어주는게 아니지 않음?
- 16:01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