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선수들 다같이 저점이였어서 누가 잘했니 못했니가 1도 의미 없어보임
무명의 더쿠
|
16:16 |
조회 수 217
설렁설렁 서있음 청년이니 이런건 말 나올만도 한데
솔직히 선수들이 월드컵에서 대충했을까? 싶어서 이건 걍 태도 탓 보단 모르는 뭔가가 있을거라 생각하고
우리가 흔히 말하는 에이스인 선수들이 보통 멱살잡고 끌고 갔는데 얘네마저 본인 실력에 비해 너무 저점이 떠서 눈에 띄는거지
걍 다같이 저점이였는데 누가 잘했니 못했니 이게 맞나 싶고
말이 나와도 감독이나 협회쪽으로 좀 더 가야지
감독 협회 >>>>>>>>>넘사>>>>>>선수들 인거 알면서
홍명보 얘기는 지겹도록 했으니까? 나아질거 같지 않아서 선수들플로 가는거 ㄹㅇ 문제라고 봄 근데 그걸 선출이 직접 끌고가? 개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