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도 못가게생겼거든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ㅊㅎ 또 선수탓 언플 시작함? 옌스가지고 그러는거같은데
- 20:52
- 조회 4
- 잡담
-
- 홍명보는 본인도 나름 억울할걸?
- 20:52
- 조회 2
- 잡담
-
- 공항에서 단체로 홍명보한테 이거하면 표정볼만하겠다
- 20:50
- 조회 47
- 잡담
-
- 꼬마강인으로 마요르카랑 만나는거 상상하고있었는데 마요르카 강등된거 뭐여ㅅㅂ
- 20:49
- 조회 50
- 잡담
-
- 그냥 스케치북 북 찢어서 홍명보경질 이라고 쓰고 공항 마중간 팬들 다 들고 있자
- 20:48
- 조회 41
- 잡담
-
- 걍 공항에서 홍명보 사퇴콜만 죽어라 외치면 될듯
- 20:48
- 조회 10
- 잡담
-
- 명보는 공항에서 엿이랑 계란 다 맞아도 본인이 뭘 잘못한지 모를거 같음
- 20:47
- 조회 34
- 잡담
-
- 구자철이 아직도 공항 엿 사건 이야기하고 그때 선수들 진짜 충격많이 받았다는 거 알아서
- 20:45
- 조회 171
- 잡담
-
- 염기훈도 축협쪽이라던데
- 20:45
- 조회 89
- 잡담
-
- 너무 괘씸한게 지는 외국인 감독 만나서 월드컵 성적내놓고
- 20:45
- 조회 36
- 잡담
-
- 국축에서 엄청 유명한 사퇴콜 뭐더라
- 20:44
- 조회 115
- 잡담
-
- 계란 열사 나타나면 박수쳐줄 의향 있음
- 20:44
- 조회 18
- 잡담
-
- 나는 ㅅㅈㅎ 홍명보 계란을 맞든 엿을 맞든 1도 상관없는뎅,,
- 20:43
- 조회 107
- 잡담
-
- 걍 보면볼수록 히딩크만 연전연승임
- 20:42
- 조회 53
- 잡담
-
- 설영우 이태석 못하긴 했는데
- 20:39
- 조회 278
- 잡담
-
- 슛포러브 보니까 멕끼꼬 아미고들 명예한국인되서 응원 많이 해줬네ㅠㅠㅠㅠㅠ
- 20:38
- 조회 82
- 잡담
-
- 축협 가장큰압박은 스폰서아냐?
- 20:38
- 조회 127
- 잡담
-
- 이임생 나간거야? 안나간거야? 이름은 없어졌다는데 설마 이꼴 쳐 만들고 튄거임?
- 20:38
- 조회 89
- 잡담
-
- 근데 홍명보 남아공전 패배이유 진짜 모르는거 같아서
- 20:37
- 조회 173
- 잡담
-
- 근데 옌스 팀 적응, 규율 얘기는 어디서 흘러나온 소스야?
- 20:37
- 조회 1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