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어케좀해봐아ㅏㅇ아ㅏ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 빙고 다 맞으면 좋겠다 ...
- 16:26
- 조회 9
- 잡담
-
- 어제 잘한 선수 없다지만
- 16:26
- 조회 19
- 잡담
-
- 맨시티) 깔끔하게 116이면 진짜 괜찮은거 같음
- 16:25
- 조회 6
- 잡담
-
- 맨시티) 앤더슨 오늘 메디컬이래👀
- 16:24
- 조회 12
- 잡담
-
- 옌스 화이팅
- 16:23
- 조회 26
- 잡담
-
- 일하고 왔더니 오늘 빙고 1칸도 클리어 못한거 사실이야?
- 16:23
- 조회 15
- 잡담
-
- 32강 가더라도 차라리 감독없이 가고싶음
- 16:23
- 조회 24
- 잡담
-
- 축알못들도 어제 경기 보고 옌스 열심히 뛴다고 누구냐고 물어볼 정도였는데
- 16:23
- 조회 17
- 잡담
-
- 몽규야 진짜 부탁이니까 나가기 전에 감독만이라도 바꿔놓고 나가주라
- 16:22
- 조회 14
- 잡담
-
- 너네는 미래가 보여? 보고싶은데 나는 안 보여 클로 아컵 망하고 홍 데리고 온다고 할 때부터 말 ㅈㄴ 많았는데 결국 데리고 오고
- 16:22
- 조회 13
- 잡담
-
- 제발 이번 기회에 체계적으로 시스템 바꿀수 있는 지도부가 세워졌으면 좋겠다
- 16:22
- 조회 7
- 잡담
-
- 연고없어도 까는마당에 이중국적자 필터링더없겠지
- 16:21
- 조회 47
- 잡담
-
- 결국 이중국적 첫 사례니까 옌스야 니가 뚫어내야 된다 이 견제들을
- 16:20
- 조회 85
- 잡담
-
- 축알못 일반인들 눈에는 보임 누가 열심히했는지 ㅋㅋㅋㅋ 조원희 선출이라고
- 16:19
- 조회 82
- 잡담
-
- 지금 킹우의수 따지고 선수탓 할때가 아냐 제발 감독 알아봐라
- 16:18
- 조회 72
- 잡담
-
- 축구협회 비롯해 고인물들 진짜 썩을 만치 썩었구나
- 16:18
- 조회 21
- 잡담
-
- 선출들 걍 선수들 이용해서 유툽 하는거부터 짜증남
- 16:18
- 조회 54
- 잡담
-
- 솔직히 선수들 다같이 저점이였어서 누가 잘했니 못했니가 1도 의미 없어보임
- 16:16
- 조회 118
- 잡담
-
- 아니 근데 경기를 자기만 본 것도 아니고 전국민이 다봤는데
- 16:13
- 조회 42
- 잡담
-
- 어제 경기를 보고 옌스를 욕하는게 맞음..??
- 16:12
- 조회 1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