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수 첨엔 쉬워보였는데 이젠 빡세보이는게ㅋㅋ 다른조도 눈치싸움 할거라서
무명의 더쿠
|
09:34 |
조회 수 77
다른조 2~3위 후보 팀들은 뭐 가만히 있겠냐 이거야
한국 승점이랑 골득실만 넘으면 어케저케 토너먼트 갈 수 있을텐데 계산기 두드리겠지ㅋㅋㅋㅋㅋ
그리고 조 1위 확정된 팀들은 마지막 경기에 힘 빼고 할거고
볼수록 쉬운 빙고가 아닌거같음
다른조 2~3위 후보 팀들은 뭐 가만히 있겠냐 이거야
한국 승점이랑 골득실만 넘으면 어케저케 토너먼트 갈 수 있을텐데 계산기 두드리겠지ㅋㅋㅋㅋㅋ
그리고 조 1위 확정된 팀들은 마지막 경기에 힘 빼고 할거고
볼수록 쉬운 빙고가 아닌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