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도 빙고판하고 있는거 존나 웃기다 https://theqoo.net/wsoccer/4257860486 무명의 더쿠 | 10:37 | 조회 수 636 슼에서봣는데 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킹우의수가 이렇게 되니까 다들 빙고판 하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