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 진짜 잘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애들이 우리랑 16강에서 만나면 지들 8강 간다고 했던게 꿈 같네
- 10:49
- 조회 11
- 잡담
-
- 리버풀) 클롭이 말한 비르츠
- 10:48
- 조회 12
- 잡담
-
- 호주 파라과이 비기면 걍 사실상 탈락임
- 10:47
- 조회 86
- 잡담
-
- 이사람 뭔데ㅋㅋㅋㅋ
- 10:45
- 조회 85
- 잡담
-
- 토트넘) 헤케 골넣었네!!!!
- 10:44
- 조회 42
- 잡담
-
- 득점이 골칫거리인건 아는구나
- 10:43
- 조회 118
- 잡담
-
- 난 경우의수도 경우의수인데 2골 넣고 기다리고있는거도 진짜 ㅋㅋㅋㅋㅋ
- 10:42
- 조회 53
- 잡담
-
- 스코틀랜드도 빙고판하고 있는거 존나 웃기다
- 10:37
- 조회 303
- 잡담
-
- 지금 축구 인방들 실시간으로 국적 갈아끼우는 거 웃긴다
- 10:36
- 조회 118
- 잡담
-
- 저희도 왜 이런지에 대해서는 당황스러운 건 사실"이라며 "선수들의 심리 상태가 너무 잘하려고 하고 이겨서 결정하고 싶은 마음이 굉장히 강했던 것 같다. 정신적·심리적인 면에 날씨까지 더운 상태에서 하다 보니 잘 맞지 않았던 거라는 생각이 든다.
- 10:35
- 조회 163
- 잡담
-
- 호주는 1:0으로 이기고 파라과이는 2골차로 이기고 이래야 되는구만
- 10:35
- 조회 103
- onair
-
- 한국 제일 개꿀조 걸렸는데 그걸 날려버린게 너무 한심해
- 10:33
- 조회 205
- 잡담
-
- 오지!오지!오지! 오이! 오이! 오이! 고 사커루스!!!!!
- 10:31
- 조회 124
- 잡담
-
- 홍감독은 냉철하지도 못하네ㅎㅎ
- 10:31
- 조회 73
- 잡담
-
- 홍명보 이해가 안가는게 선수들 움직임이 불만족스러웠으면
- 10:30
- 조회 258
- 잡담
-
- 우리가 아무리 경우의 수가 민속놀이라지만
- 10:29
- 조회 65
- 잡담
-
- 뭐가 문젠지 모르겠다는게 찐공포다 ㅋㅋ 방구석에서 경기보는 내가 봐도 문제가 보이는데
- 10:28
- 조회 39
- 잡담
-
- 설영우 홍명보 전술 잘못되서 욕받이 되고있는 쇼츠들도 그래도 좀 나온다..
- 10:24
- 조회 259
- 잡담
-
-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 10:24
- 조회 497
- 잡담
-
- 인터뷰 보는데 홍 진짜 뻔뻔하다
- 10:23
- 조회 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