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왜 이지랄 해야함 개빡치네 32강 못올라가도 시발 홍명보는 지금 당장 쳐나가세요 한국오면 계란 들고 공항 간다
잡담 아침부터 빙고판 지랄해야되는거에 현타온다 경질이나 시켜
1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리가 왜 이지랄 해야함 개빡치네 32강 못올라가도 시발 홍명보는 지금 당장 쳐나가세요 한국오면 계란 들고 공항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