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위권 되니까 앞조인 게 불리하네ㅋㅋㅋㅠㅠㅠ https://theqoo.net/wsoccer/4257721410 무명의 더쿠 | 07:28 | 조회 수 150 뒷조들이 앞조 상황 보고 경기 뛰니까 앞조 바램대로 쉽게 되지가 않아ㅋㅋㅋㅠㅠㅠ우리 분명 앞조여서 좋았지 않았니...ㅋㅋㅋ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