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쪽 1대1 수비하고있는데 존나 다내려와서 남아공 한명 붙잡으라고 한것도 아니고 그때야 가만히 있을수있지 안뛰어도됨 누가 90분을 뛰라 얘기하겟어 근데 공이 내 주위애 있으먼... 하. . 그래 이미 지나간경기 시팔
잡담 누가 파이널 써드에 공이있는데 수비수보러 뛰라는것도 아니고
10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수비쪽 1대1 수비하고있는데 존나 다내려와서 남아공 한명 붙잡으라고 한것도 아니고 그때야 가만히 있을수있지 안뛰어도됨 누가 90분을 뛰라 얘기하겟어 근데 공이 내 주위애 있으먼... 하. . 그래 이미 지나간경기 시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