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될것같으니 걍 빠르게 체념하고 얼른 선점이라도 할려고 이적시장 시작도 전에 걍 바로 금액 채워오네ㅋㅋㅋ
잡담 이렇게 되니까 꼬마 초반 언플 이해는 간닼ㅋㅋㅋㅋ 무조건 사야돼서 일단 처음에 되도않는 금액 질러보고
12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안될것같으니 걍 빠르게 체념하고 얼른 선점이라도 할려고 이적시장 시작도 전에 걍 바로 금액 채워오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