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이 한 두푼이 아닌 감독의
전술이랄게 없는 경기를 보니까…
이게 뭐지 싶고…
공부 해서전술짜도 그것보단 잘하겠다 싶기도 하고ㅋㅋ
잘 몰라서 그러는 소리일까? (알못임 ㅠ)
여튼… 축구를 분석적으로 한 번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선수들도 안타깝고
하루종일 기분이 안 좋네 ㅠㅠ
전술이랄게 없는 경기를 보니까…
이게 뭐지 싶고…
공부 해서전술짜도 그것보단 잘하겠다 싶기도 하고ㅋㅋ
잘 몰라서 그러는 소리일까? (알못임 ㅠ)
여튼… 축구를 분석적으로 한 번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선수들도 안타깝고
하루종일 기분이 안 좋네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