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체감상 꼬마랑 강인이 말 나왔던 거 정말 오래된 거 같은데 돌고돌아 결국 가게 되면ㅋㅋㅋㅋㅋ유니폼 합성짤을 너무 많이 봤었어서 진짜 짤 떠도 실감 안 날 거 같아
잡담 와 강인이 꼬마 가서 유니폼 사진 뜨면 기분 색다를 거 같아
14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 체감상 꼬마랑 강인이 말 나왔던 거 정말 오래된 거 같은데 돌고돌아 결국 가게 되면ㅋㅋㅋㅋㅋ유니폼 합성짤을 너무 많이 봤었어서 진짜 짤 떠도 실감 안 날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