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나라나 그 나라 레전드 선수 추앙하고고참선수들 우대하고 리스펙 하고 이런거 다 비슷하더라ㅋㅋㅋㅋ뭔가 그냥 해외는 무조건 다 평등할거같고 그런데알고보면 어느나라나 선후배 느낌 있는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