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올려써야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라리가 논이유인가 그거 아직도 있?
- 02:06
- 조회 0
- 잡담
-
- 이강인 진짜 모에화 아닌데 강아지같은 모멘트가 있어서 스페인이랑 찰떡임
- 02:04
- 조회 31
- 잡담
-
- 슈퍼컵도 교체들어갓어도 2;0이던거 추격골로 분위기 전환시키고 나름 컵따는데 잘함
- 02:04
- 조회 22
- 잡담
-
- 위치가 마드리드인게 너무 사기임
- 02:03
- 조회 49
- 잡담
-
- 사실 흐비챠한테 국대 유니폼 준거보고 마지막이겠구나 하긴 했어..
- 02:02
- 조회 38
- 잡담
-
- 이렇게되면 강인이 문의한 피엘팀들은 영원히 모르겠군
- 02:01
- 조회 81
- 잡담
-
- 요즘 선수들 몸값 인플레 심해져서 강인이 35m면 싼거 맞음
- 02:00
- 조회 63
- 잡담
-
- 파리에서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트로피 많이 들고가서 좋은 기억으로 남을 듯
- 01:59
- 조회 66
- 잡담
-
- 이제와서 말하는거지만 강인이 이 인터뷰 보고
- 01:56
- 조회 142
- 잡담
-
- 대박이다 챔스 우승 2번 하고 빅클럽 -> 빅클럽 이적하는 한국선수
- 01:55
- 조회 105
- 잡담
-
- 32강 가면 무조건 선발 재성 쓰지않을까?
- 01:55
- 조회 36
- 잡담
-
- 벌써 강인이 경기보러 스페인 가고 싶은 거 정상이냐고
- 01:54
- 조회 45
- 잡담
-
- 설영우 보면 댓글이나 여론 엄청 신경쓰는것같은데
- 01:54
- 조회 136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01:52 파리팬들도 강인이가 이강인이 아니라 강인곤잘레스였으면 50m 시작이라고 하더라 ㅋㅋㅋ
- 01:53
- 조회 119
- 잡담
-
- 나 내년에 진짜 강인이보러 스페인 갈거야
- 01:52
- 조회 68
- 잡담
-
- 발렌시아에서 12월 말 1월 초에 반팔에 패쪼 입고 돌아댕겼음
- 01:52
- 조회 52
- 잡담
-
- 리츠고단들 강인이 오면 라미해준다고 그러지 않았나
- 01:52
- 조회 77
- 잡담
-
- 꼬마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60m 쓸수있다는데 절반 넘게 박은거 아님?
- 01:51
- 조회 108
- 잡담
-
- 근데 스페인에서 자란 선수들이 다른데 가면 날씨 엄청 그리워하더라
- 01:51
- 조회 74
- 잡담
-
- 내가 라리가 보던 기억으로는 스킬풀한걸 인정해줘서 피지컬적인 반칙을 좀 잘불어주는 느낌이었음
- 01:51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