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서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트로피 많이 들고가서 좋은 기억으로 남을 듯
무명의 더쿠
|
01:59 |
조회 수 194
감독픽 아니라 고군분투 했던 거
중요한 시점마다 부상이며 몸상태며 억까 생겼던거
출전시간땜에 솔직히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챔스 트로피 두번 들고 가니까 걍 좋은 기억으로 남는 듯
중요한 시점마다 부상이며 몸상태며 억까 생겼던거
출전시간땜에 솔직히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챔스 트로피 두번 들고 가니까 걍 좋은 기억으로 남는 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