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올려치기가 아니라 누가 봐도 걍 둘이 공격에이스여 왜 둘이 잘했다는 말 둘이 뭐 어쨋다는말을 못보내 혹시라도 서로 정병있는 선수덬들은 )(일부 있을거란말임 다그렇단거 아님 그냥 누군가 그러겟지 추측하고 하는말임 몰아가는거아님 진짜로) 진짜 제발좀 니네 선수들이나 좋아하라고 진짜 흥강 불쌍해서 못봐주겟네
잡담 진짜 이방 흥강한테 너무함 ..정말
35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