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수비 상황에서든, 공격 상황에서든그래서 왜 공을 잡고 있는 선수를 도와주지 않느냐, 역습 때 움직이지 않느냐 이걸 간절함이 없어서 그렇다고 결론 내는 거에 공감을 못하겠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