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축구본지 수십년 됐지만 걍 오늘 경기는 기분이 너무 나쁨
시이파 2014년에 봤던걸 또 봐야함
그 씨바 그걸 또 봐야하는거야
그게 12년전이었는데 12년동안 발전한건 아무것도 없고 이걸 또 봐야한다는거야
12년동안 감독이 개인적으로도 배우고 발전한게 아무것도 없음
진짜 축구본지 수십년 됐지만 걍 오늘 경기는 기분이 너무 나쁨
시이파 2014년에 봤던걸 또 봐야함
그 씨바 그걸 또 봐야하는거야
그게 12년전이었는데 12년동안 발전한건 아무것도 없고 이걸 또 봐야한다는거야
12년동안 감독이 개인적으로도 배우고 발전한게 아무것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