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놀이는 자해다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아침부터 우울한게 지금까지 짜증낰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혐생터에서도 진짜 이상하리만큼 자꾸 뭐가 일이생겨서 진짜
오늘 뭣같은날이다 싶었음 ㅠㅡ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