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짤 올린다고 발작하는 건 진짜 웃기긴 하다 https://theqoo.net/wsoccer/425757257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66 그럼 스포츠인데 경기짤 보고 말하지 뭐 보고 말해걍 무지성 다 잘했어요~ 해야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