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영우가 타겟된거같긴한데 암튼 누가 간절하지못햇네 누가 안띄네 누가 안도와주네 얘기 무서워서 하겟냐 여기서 지난번 대회에서도 규성이한테 온갖 나쁜말들 다 한거 기억나서 걍 선수 콕 집어서 누가 얘기하고싶겟음 ? 그냥 다 못했다 걍 담에 잘하자 명보는 그만둬라 이럴뿐이지 다 못했는데 서있음청년도 그냥 다라고 해 누구 몇명 안그랫어도 본사람들은 다 아니까 억울해하지않아도 됨
잡담 대회때 쥐잡듯이 잡던 선수 한명씩 있는데 그런 경우때문에라도 여기서 주어 말못하지 하겟냐
8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