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이 그랬잖음 전술이 없어서 공 받고 눈치보는 상태라고 https://theqoo.net/wsoccer/4257540746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90 그 다음에 뭘 해야하는 짜여진게 훈련으로 몸에 익어서 자동적으로 나와야 하는데 그게 전혀 없다고ㅇㅇ선수들 멀뚱멀뚱 있던것도 다 거기서 기인한거라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