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는 존나 뭐라했고 별개로 선수들도 개못한건 맞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 경기보고 기분 잣같아서 햋방 안 들어오고 있었는데 자기 전에 이게 무슨 일이람
- 02:12
- 조회 97
- 잡담
-
- 와 강인이 꼬마 가서 유니폼 사진 뜨면 기분 색다를 거 같아
- 02:09
- 조회 72
- 잡담
-
- 정말 오랜만에 오는데요 마요르카 강등됨.....?
- 02:07
- 조회 145
- 잡담
-
- 강인이 피엘 빅6도 영원히 궁금할 듯
- 02:07
- 조회 92
- 잡담
-
- 그래도 이 정도면 파리랑 괜찮은? 마무리인듯.. 막시즌도 챔스우승해서 좋았단
- 02:06
- 조회 77
- 잡담
-
- 라리가 논이유인가 그거 아직도 있?
- 02:06
- 조회 101
- 잡담
-
- 이강인 진짜 모에화 아닌데 강아지같은 모멘트가 있어서 스페인이랑 찰떡임
- 02:04
- 조회 79
- 잡담
-
- 슈퍼컵도 교체들어갓어도 2;0이던거 추격골로 분위기 전환시키고 나름 컵따는데 잘함
- 02:04
- 조회 63
- 잡담
-
- 위치가 마드리드인게 너무 사기임
- 02:03
- 조회 113
- 잡담
-
- 이렇게되면 강인이 문의한 피엘팀들은 영원히 모르겠군
- 02:01
- 조회 179
- 잡담
-
- 요즘 선수들 몸값 인플레 심해져서 강인이 35m면 싼거 맞음
- 02:00
- 조회 99
- 잡담
-
- 파리에서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트로피 많이 들고가서 좋은 기억으로 남을 듯
- 01:59
- 조회 97
- 잡담
-
- 이제와서 말하는거지만 강인이 이 인터뷰 보고
- 01:56
- 조회 189
- 잡담
-
- 대박이다 챔스 우승 2번 하고 빅클럽 -> 빅클럽 이적하는 한국선수
- 01:55
- 조회 146
- 잡담
-
- 32강 가면 무조건 선발 재성 쓰지않을까?
- 01:55
- 조회 56
- 잡담
-
- 벌써 강인이 경기보러 스페인 가고 싶은 거 정상이냐고
- 01:54
- 조회 57
- 잡담
-
- 설영우 보면 댓글이나 여론 엄청 신경쓰는것같은데
- 01:54
- 조회 209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01:52 파리팬들도 강인이가 이강인이 아니라 강인곤잘레스였으면 50m 시작이라고 하더라 ㅋㅋㅋ
- 01:53
- 조회 161
- 잡담
-
- 나 내년에 진짜 강인이보러 스페인 갈거야
- 01:52
- 조회 92
- 잡담
-
- 발렌시아에서 12월 말 1월 초에 반팔에 패쪼 입고 돌아댕겼음
- 01:52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