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줄부상되면 포변 존나 돌려서라도 틀어막던 팀이었잖아
괜히 우승해 본 팀들이 우승하는거 아니다
위닝 멘탈리티도 아무나 생기는 거 아니라더니
한골만 넣으면 되는데 이걸?? 안 움직여? 이 생각밖에 안 들었을듯
경기하면 무조건 이긴다고 생각하고 접근해야 되는데 도대체 왜??? 싶었을거임
괜히 우승해 본 팀들이 우승하는거 아니다
위닝 멘탈리티도 아무나 생기는 거 아니라더니
한골만 넣으면 되는데 이걸?? 안 움직여? 이 생각밖에 안 들었을듯
경기하면 무조건 이긴다고 생각하고 접근해야 되는데 도대체 왜??? 싶었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