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없으면 입이라도 잘털어서 메시사랑단처럼 또는 토트넘 유로파결승때처럼 흥민 구심점으로 으쌰으쌰하게 만들어서 결과내고 결과못내도 악에 깡으로 뛰게 만들순 있었잖아 손흥민 잘되면 자기도 올라가는거라는걸 왜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