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이고 자시고 난 둘 다 실망했음 굳이 따지자면 감독 놀음임 스포츠니까 홍이 더 빡치긴 하는데 그런홍밑에서당황하고고생한선수들안타깝고불쌍해ㅜㅜ 이런 감성도 개오바같음 ㅋㅋ 홍은 개빡치고 선수들은 ㅈㄴ 실망스러웠어... 앙리 인터뷰 틀린 말 하나도 없음 ㄹㅇ 멘탈적인 게 충격이야
전술이 없다고 걸어다닐 멘탈이면 애초에 국대 타이틀을 왜 땀? ㅠ...
전술이 없다고 걸어다닐 멘탈이면 애초에 국대 타이틀을 왜 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