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98 프랑스 월드컵에서 대패했을땐 화나는게 아니라 속상해서 울었다고
67 1
2026.06.25 22:15
67 1
너무 슬퍼서

빡친건 잘하다가 스스로 말아먹은 멕시코전이었고

대패를 하더라도 뭐라도 해보려는 모습이 있으면

그렇게까진 화나지 않아 속상해서 눈물이 나서 그렇지


한골이면 되는 경기를 아무것도 안하고 설렁설렁 있는게 보이면

진짜 토할 정도로 기분이 더럽단 말이야

거기 몇천씩 돈 써가면서 있는 관중들 생각은 안드냐고

우리야 티비로 보지만 원정간 팬들은..? 

원래 지고 있어도 쩌렁쩌렁 응원하는데 오늘은 다들 기가 막힌지 응원도 멈추더라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06.25 20,65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1,1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9,15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8,693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5643 잡담 그리말도도 꼬마 가네? 03:29 103
1275642 잡담 뭐야 강인이 확정임? 2 02:59 297
1275641 잡담 근데 민재도 유관력 장난아닌거같음 ...ㅋㅋㅋ 3 02:58 251
1275640 잡담 라호즈님 행복은퇴생활중이신가요 1 02:56 78
1275639 잡담 강인이 알레띠 가게되면 구단 역사 최초 아시안선수라는데 혹시 이거 psg도 그랬던가? 3 02:50 207
1275638 잡담 유관력이라는게 진짜 있나?? 6 02:46 270
1275637 잡담 기사 읽어보니 강인이 이적 7월 1일 전에 확정 짓는게 목표랭 11 02:44 245
1275636 잡담 곰과 딸기나무가 있는 곳으로 드디어 가네 2 02:35 140
1275635 잡담 마드리드면 정은이 나와바리라서 강인이도 빠른 적응 쌉가넝~ 1 02:34 191
1275634 잡담 강인이 꼬마가면 등번호 궁금하다ㅜㅜ 3 02:32 150
1275633 잡담 아근데 꼬마 좀 귀엽다ㅋㅋ23년도에도 강인이 영입하려고 내한 딱 잡아놓고 기다렸는데 4 02:29 224
1275632 잡담 강인이 꼬마 선택이 나은 이유 중에 아시안컵도 있음 2 02:25 294
1275631 잡담 이강인이 파리에서 든 트로피들 12 02:23 349
1275630 잡담 하 경기보고 기분 잣같아서 햋방 안 들어오고 있었는데 자기 전에 이게 무슨 일이람 2 02:12 221
1275629 잡담 와 강인이 꼬마 가서 유니폼 사진 뜨면 기분 색다를 거 같아 5 02:09 151
1275628 잡담 정말 오랜만에 오는데요 마요르카 강등됨.....? 11 02:07 395
1275627 잡담 강인이 피엘 빅6도 영원히 궁금할 듯 2 02:07 211
1275626 잡담 그래도 이 정도면 파리랑 괜찮은? 마무리인듯.. 막시즌도 챔스우승해서 좋았단 2 02:06 176
1275625 잡담 라리가 논이유인가 그거 아직도 있? 5 02:06 228
1275624 잡담 이강인 진짜 모에화 아닌데 강아지같은 모멘트가 있어서 스페인이랑 찰떡임 5 02:04 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