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이 열심히라도 뛰는게 느껴졌으면 이렇게 기분나쁘진 않았을것같아 https://theqoo.net/wsoccer/425744629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46 열심히 뛰었는데 졌으면 ㅅㅂ.... 하고 몇시간 화내고 말았을것같은데 이건 뭐 기분이 너무 나쁨 드문드문 급발진하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