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유벤투스도 뭐 떴나보네 https://theqoo.net/wsoccer/425738837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18 이적시장 도파민 재밌어ㅋㅋㅋ갠적으론 걍 꼬마랑 잘 합의돼서 가면 좋겠음 ((라리가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