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다 움직임이 너무 없다 쓰리백 안된다 이강인을 위에 써야되고 이강인이 공잡으면 침투해줘야된다 이거 공동으로 나오는말인데
문제는 32강을 기적적으로 올라가더라도 저 문제점 보안을 안할꺼같음 ㅋㅋ
그냥 경기력이 기대가 안됨 우리가 다른팀 잡을수나 있을까 내가 선수도 아닌데 자존감 존나 떨어짐 어제 경기보고
문제는 32강을 기적적으로 올라가더라도 저 문제점 보안을 안할꺼같음 ㅋㅋ
그냥 경기력이 기대가 안됨 우리가 다른팀 잡을수나 있을까 내가 선수도 아닌데 자존감 존나 떨어짐 어제 경기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