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좀 믿기가 싫은것같아......태석아.........국대는 좀 더 연마하고 다시만나자.....
잡담 남아공놈들 잘막네 ㅅㅂ 죄다 굴절되네 했는데 그냥 순수하게 스스로 그렇게 뻥뻥 공을 날렸다는게
5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는 좀 믿기가 싫은것같아......태석아.........국대는 좀 더 연마하고 다시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