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일주일에 한번씩 뛰었다고해도 이강인처럼 3경기 연속 저렇게 뛰면 존나 갈리는거 아님?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627
풀탐인데 그냥 뭔 축구공처럼 여기저기 존나 뛰어당기던데
진지하게 걱정됨 센터백까지 내려갔다가 어느새 보면 공격진형까지 또 와있고 상대 골키퍼 압박도 존나하고
진지하게 걱정됨 센터백까지 내려갔다가 어느새 보면 공격진형까지 또 와있고 상대 골키퍼 압박도 존나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