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다른 얘기지만 벨기에 황금세대일때 벨기에 사람들 얼마나 빡쳤을까 https://theqoo.net/wsoccer/425734334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01 거기도 감독이 죽인거나 다름 없자나 물론 월컵 3위면 잘한거라고 볼 수 있지만 거긴 멤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