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완전 스윙스 상태임.. 언제적 벤투냐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꼬마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60m 쓸수있다는데 절반 넘게 박은거 아님?
- 01:51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스페인에서 자란 선수들이 다른데 가면 날씨 엄청 그리워하더라
- 01:51
- 조회 12
- 잡담
-
- 내가 라리가 보던 기억으로는 스킬풀한걸 인정해줘서 피지컬적인 반칙을 좀 잘불어주는 느낌이었음
- 01:51
- 조회 12
- 잡담
-
- 강인이 유니폼 빨리살래빨리살래빨리살래당장살래당장살래
- 01:50
- 조회 9
- 잡담
-
- 사실 강인이 슾에 집도 사놔서 향수병 걸릴일이없음...
- 01:50
- 조회 22
- 잡담
-
- 혹시 살라 어디간다 이런거 뜬거있음?
- 01:50
- 조회 18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2025-01-24 강인이는 휴가기간에 스페인 자주 왔다갔다함=향수병 안옴 나=한국에서 오롯이 향수병걸림 시바아알
- 01:49
- 조회 34
- 잡담
-
- 그냥 전 라리가가 근본이라 생각해요 (주관적의견입니다.)
- 01:49
- 조회 26
- 잡담
-
- 축선출신들 유튜브 돌고 왔는데 똑같은 얘기 반복임
- 01:49
- 조회 41
- 잡담
-
- 강인이 꼬마가면 욱일기 이제 아예 안볼 듯??
- 01:48
- 조회 72
- 잡담
-
- 내 기준 강인이 왤케 싸보이지 35m...
- 01:47
- 조회 53
- 잡담
-
- 근데 꼬마 가도 ㅂㄹ친구 한명 동료로 있음 스페인선순데 바에나
- 01:47
- 조회 41
- 잡담
-
- 티켓팅 어떡하지..
- 01:47
- 조회 18
- 잡담
-
- 솔직히 꼬마 링크 진해지기 전부터 진짜 최고의 선택지라 생각한게
- 01:47
- 조회 77
- 잡담
-
- 홍 혹시 유럽진출을 못해서 한이 맺혔던걸까
- 01:47
- 조회 18
- 잡담
-
- 케찹고백 나 사실 내가 스페인 산것도 아닌데
- 01:47
- 조회 51
- 잡담
-
- 강인이가 라리가를 떠날때까지도 라리가에 동양인이 강인이랑 쿠보 2명뿐이였는데
- 01:44
- 조회 87
- 잡담
-
- 근데 생각은했는데 이강인
- 01:44
- 조회 100
- 잡담
-
- 명보는 나에게 맨꼬전 티켓을 내놓아야됨 이거 정신적피해보상 필요함
- 01:44
- 조회 30
- 잡담
-
- 피엘 강인이도 궁금했었음
- 01:41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