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내려쓰는 거 입막음하는 사람들은 왜 그러는데? https://theqoo.net/wsoccer/4257202125 무명의 더쿠 | 19:18 | 조회 수 380 내려쓰는 거 맞잖아걍 이강인 정병들인 거임? 아님 홍 쉴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