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내려쓰는 거 너무 재능낭비임 ㅅㅈㅎ https://theqoo.net/wsoccer/425719766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34 하.. 근데 걔가 안 내려가면 공이 안오고어쩌란 말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