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 전술 제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뉴캐슬 핵심들 다 타팀이랑 링크뜨네
- 02:36
- 조회 14
- 잡담
-
- 곰과 딸기나무가 있는 곳으로 드디어 가네
- 02:35
- 조회 22
- 잡담
-
- 마드리드면 정은이 나와바리라서 강인이도 빠른 적응 쌉가넝~
- 02:34
- 조회 20
- 잡담
-
- 강인이 꼬마가면 등번호 궁금하다ㅜㅜ
- 02:32
- 조회 29
- 잡담
-
- 아근데 꼬마 좀 귀엽다ㅋㅋ23년도에도 강인이 영입하려고 내한 딱 잡아놓고 기다렸는데
- 02:29
- 조회 67
- 잡담
-
- 강인이 꼬마 선택이 나은 이유 중에 아시안컵도 있음
- 02:25
- 조회 112
- 잡담
-
- 이강인이 파리에서 든 트로피들
- 02:23
- 조회 122
- 잡담
-
- 하 경기보고 기분 잣같아서 햋방 안 들어오고 있었는데 자기 전에 이게 무슨 일이람
- 02:12
- 조회 142
- 잡담
-
- 와 강인이 꼬마 가서 유니폼 사진 뜨면 기분 색다를 거 같아
- 02:09
- 조회 97
- 잡담
-
- 정말 오랜만에 오는데요 마요르카 강등됨.....?
- 02:07
- 조회 199
- 잡담
-
- 강인이 피엘 빅6도 영원히 궁금할 듯
- 02:07
- 조회 114
- 잡담
-
- 그래도 이 정도면 파리랑 괜찮은? 마무리인듯.. 막시즌도 챔스우승해서 좋았단
- 02:06
- 조회 100
- 잡담
-
- 라리가 논이유인가 그거 아직도 있?
- 02:06
- 조회 132
- 잡담
-
- 이강인 진짜 모에화 아닌데 강아지같은 모멘트가 있어서 스페인이랑 찰떡임
- 02:04
- 조회 92
- 잡담
-
- 슈퍼컵도 교체들어갓어도 2;0이던거 추격골로 분위기 전환시키고 나름 컵따는데 잘함
- 02:04
- 조회 75
- 잡담
-
- 위치가 마드리드인게 너무 사기임
- 02:03
- 조회 145
- 잡담
-
- 이렇게되면 강인이 문의한 피엘팀들은 영원히 모르겠군
- 02:01
- 조회 234
- 잡담
-
- 요즘 선수들 몸값 인플레 심해져서 강인이 35m면 싼거 맞음
- 02:00
- 조회 120
- 잡담
-
- 파리에서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트로피 많이 들고가서 좋은 기억으로 남을 듯
- 01:59
- 조회 108
- 잡담
-
- 이제와서 말하는거지만 강인이 이 인터뷰 보고
- 01:56
- 조회 2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