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가 국대에서 골을 안넣던 선수가 아닌데 맨날 밑에 내려오고 박스침투 안시키고 뒤에서 조정만 시키고 뭔가 민재옆자리까지 내려올때부터 싸햇더
잡담 솔직히 클때 이강인 10골씩 넣다가 이번에 도움들만 늘어나는것도 이상했음
545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얘가 국대에서 골을 안넣던 선수가 아닌데 맨날 밑에 내려오고 박스침투 안시키고 뒤에서 조정만 시키고 뭔가 민재옆자리까지 내려올때부터 싸햇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