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대가 독일 이란 이집트 벨기에 중 하나인거 까지는 공부했는데 만약 만약에 여기서 이기면 그 다음에 일본이랑 만나?
잡담 혹시 극적으로 32강 진출하면 일본과는 안만나는 대진이야?
2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첫 상대가 독일 이란 이집트 벨기에 중 하나인거 까지는 공부했는데 만약 만약에 여기서 이기면 그 다음에 일본이랑 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