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안한단 소리 아님 32강가서 한경기라도 더 뛰면 좋겠어 하지만 경우의 수 따지고 있는 순간 현타옴 ㅠㅠㅠㅠ 머리 아프다 제발 한 경기 더 하고 와 아무리 깨져도 한 경기 하고 안 하고는 큼 선수들한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