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수비축구 ㅇㅈㄹ로 수비는 못하지만 아무튼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전술도 선수들 선발 교체도 뭐하나 이해되는게없어
- 21:09
- 조회 1
- 잡담
-
- 어떻게해야 당장 경질 할까 존나 꼴보기싫어 미치겠음
- 21:08
- 조회 8
- 잡담
-
- 알리송 머리 엄청 길었네
- 21:08
- 조회 3
- 잡담
-
- 저렇게 간절한 강인이릉 봐서라도 강인이의 두번째 월드컵이 이렇게 끝나진 않길 바람
- 21:08
- 조회 11
- 잡담
-
- 쓰리백을 그렇게 고집할거면 윙백 설 애들 크로스 연습이라도 좀 빡세게 시키지
- 21:08
- 조회 7
- 잡담
-
- 알록달록 예쁘네
- 21:07
- 조회 45
- 잡담
-
- 아 케톡에서 보고옴 홍이 감독시절 이청용이 저런롤했대
- 21:06
- 조회 113
- 잡담
-
- 남아공놈들 잘막네 ㅅㅂ 죄다 굴절되네 했는데 그냥 순수하게 스스로 그렇게 뻥뻥 공을 날렸다는게
- 21:05
- 조회 23
- 잡담
-
- 손흥민은 리그에서도 젤중요하게생각하는게 출전시간 인데 선발로 걸리고 갈리던
- 21:04
- 조회 51
- 잡담
-
- 아무리 일주일에 한번씩 뛰었다고해도 이강인처럼 3경기 연속 저렇게 뛰면 존나 갈리는거 아님?
- 21:03
- 조회 117
- 잡담
-
- 좀 다른 얘기지만 벨기에 황금세대일때 벨기에 사람들 얼마나 빡쳤을까
- 21:00
- 조회 105
- 잡담
-
- 흥민이 3경기 평균 57분 뛴거네
- 21:00
- 조회 157
- 잡담
-
- 여기 맨 오른쪽분은 누구셔??
- 21:00
- 조회 194
- 잡담
-
- 근데 진지하게 경질 가능성 있어??
- 20:59
- 조회 83
- 잡담
-
- 32강 제일 빠르게 결정되는 경우의 수 좀 알려줄래? ㅠ
- 20:59
- 조회 75
- 잡담
-
- 오늘 태석인 좌영우보다 ㅂㄹ여서 당황스러웠음
- 20:59
- 조회 140
- 잡담
-
- 근데 진짜 대단한거같음 손흥민도 못살리고 그렇다고 다른 톱 넣어도 안보이고 이강인도 못살리는 전술
- 20:59
- 조회 60
- 잡담
-
- 윙백이 공 잡아서 윙어들한테 연결해주면 안되는거야?
- 20:59
- 조회 16
- 잡담
-
- 경기 프리킥도 잘 안나오지않음?
- 20:58
- 조회 79
- 잡담
-
- ㅊㅎ 언플잘해서 앞으로 또 뭔 개소리할지 걱정
- 20:57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