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경기 한정 그냥 개같이 살벌한 마음으로 보는데
고군분투 안쓰럽다고 느낀 거 오늘이 처음임ㅋㅋㅋㅋ
손흥민도 죽어라 내려와서 볼 배급하는데 앞에 줄 데가 없고
사이드는 옌스 제외 돌파 절대 안 되고
남아공 수비가 그렇게 빽빽하면 돌격이라도 하는 엄지성을 써보던가 하지
폼 안 좋은 희찬이...
중앙은 이재성 없으면 볼이 안 돌던데 대체 왜...
톱은 현규 왜 오프 더 볼 난조인 것이며
규성이도 날카로운 움직임은 없었고
대체 뭐냐 오늘
이라는 생각이 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