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오늘 중앙 양사이드 가리지 않고 침투나 오버래핑 없어서 이강인 계속 똑같은 자리에서 죽도록 센터링 올리는 거
83 0
2026.06.25 17:54
83 0

국대 경기 한정 그냥 개같이 살벌한 마음으로 보는데
고군분투 안쓰럽다고 느낀 거 오늘이 처음임ㅋㅋㅋㅋ

손흥민도 죽어라 내려와서 볼 배급하는데 앞에 줄 데가 없고

사이드는 옌스 제외 돌파 절대 안 되고 

 

남아공 수비가 그렇게 빽빽하면 돌격이라도 하는 엄지성을 써보던가 하지 

폼 안 좋은 희찬이...

 

중앙은 이재성 없으면 볼이 안 돌던데 대체 왜...

톱은 현규 왜 오프 더 볼 난조인 것이며

규성이도 날카로운 움직임은 없었고

 

대체 뭐냐 오늘 

이라는 생각이 들었음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3 06.24 29,74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5,82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1,62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1,164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5664 잡담 리버풀) 반닼 어시했네 08:50 9
1275663 onair 일본이랑 스웨덴 왜 아직도 골이 없어... 3 08:50 51
1275662 onair 일본은 가만 보면 진짜 어느 면으로나 중요한 순간에는 한국에 도움이 일절 안됨 1 08:50 52
1275661 잡담 마지막까지 희망고문 당하는것보단 어떤결과든 걍 빨리 결론 나는게 낫겠다 08:49 17
1275660 잡담 중딩인 축구선수 조카가 그러더라 경기 중 맹장염이 와도 식중독 걸려서 설사에 열이 40도가 넘어도 경기장에서는 뛰어야 한다고. 1 08:40 143
1275659 잡담 패스미스도 전술탓이야? 4 08:39 176
1275658 onair 튀니지 감독이 필요 이상으로 셔츠핏이 좋으심 3 08:38 186
1275657 잡담 고지대에서 오래있다가 저지대 오는것도 힘든건가 6 08:34 239
1275656 잡담 어제 진지하게 뭐였을까 훈련 프로그램 이슈 저지대 이슈 무전술 이슈 08:33 46
1275655 잡담 누가 파이널 써드에 공이있는데 수비수보러 뛰라는것도 아니고 1 08:33 79
1275654 잡담 강인이 새 유니폼 살 생각하니까 2 08:32 84
1275653 잡담 ㅂㅎㅊ 꿈에 이강인 나옴 4 08:29 128
1275652 잡담 난 진짜 월드컵에서 선수들한테 열심히 안 한다고 뭐라 하는 거 꼰대성 발언이라 생각하거든 11 08:28 407
1275651 잡담 무라도 캣어야지 3 08:23 243
1275650 onair 네덜란드 튀니지 심판이 여자분이네 1 08:22 102
1275649 잡담 공중파가 중계를 안하는 것도 진짜 도움이 안되긴함 2 08:21 234
1275648 잡담 우리 그래도 올라갈가능성이 더높지..? 14 08:17 566
1275647 onair 다른나라 경기 하나하나 일희일비 하면서 봐야되는거 개피로하다 08:16 36
1275646 잡담 3위중에 승점 4점은 거의 확정이라고 봐야겠구나 08:12 157
1275645 onair 네덜란드가 골을 너무 넣어서 일본도 널널해질듯... 4 08:12 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