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월드컵인데 열심히 뛰는 건 너무 당연한 거니까그냥 능력이 안 되거나 체력이 안 되는 거겠지열심히 안 한다고 뭐라 하는 게 말이 되나 했는데어제 한국선수들은 열심히 안 하더라 ㄹㅇ한국선수들한테도 이런 심정 갖게 된 거 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