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계속 보면서 뭐지? 뭔 문제 있나? 했는데
이강인도 똑같이 그러는거보고 진심 충격받음
조롱성 질문이 아니라 괜히 뭐 잘못먹고 선수단 식중독 걸렸냐고 물어본게 아닌거 같음